Sparkling Smiles,
Happy Kids

유펜바른치과는 소아치과 및 교정치과 전문 병원으로,
소아진료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펜바른치과는 소아치과 및 교정치과
전문 병원으로, 소아진료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펜바른치과의 특별함

많은 분들이 치과에 대해서 두려움을 느끼고 꺼려하시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여러 이유가 있지만, 어릴 때 치과에서 느꼈던 공포심이 상당히 큰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유펜바른치과는, 아이들이 치과를 떠올렸을 때 통증이나 두려움을 떠올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어릴적 치과의 경험이 성공적일 수 있게, 충분한 설명과 따뜻한 의료진의 태도, 안전하고 효율적인 행동조절법 및 진정치료를 통해 아이들의 불안과 공포감을 줄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소아진료

유펜바른치과는 어린이환자와 부모님 모두에게 좋은경험을 선사하고 신뢰와 확신을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어린이는 각각의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하기 때문에 한번에 한 명의 어린이에게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치료계획은 모두 개별화 되어있으며, 건강한 구강관리의 기반이 되는 예방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소아·성장기 교정

미국치과교정학회 (The American Association Of Orthodontists) 는 만 7세 때 첫번째 교정 진단검사를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소아·성장기 교정은 어린이의 구강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단순히 삐뚤어진 치아를 고르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위턱과 아래턱의 조화로운 성장을 유도하고 부정교합의 원인이 되는 잘못된 습관(혀내밀기, 손가락빨기,구호흡 등)을 해결하는 등 광범위한 치료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장기때의 교정은 얼굴뼈가 성장하고 변하는 시기인만큼 치료효과가 높은편이며 성장의 힘을 이용하여 교정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모가 성숙되기 전에 치료 할 수 있어 사춘기 전 안모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인비절라인 퍼스트

6-10세의 초기 혼합치열기 어린이들을 위한 교청치료로 어린이들의 턱뼈의 성장과 맹출 치아에 발생되는 문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치아의 배열과 공간의 확보를 동시에 하여 영구치의 올바른 맹출에 도움을 줍니다.
인비절라인 시뮬레이션을 통해 어린이의 교합 및 정렬의 치아 관계를 평가하고., 어떻게 발전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턱 성장 등 골격적인 문제를 개선할 수 있으며 탈착이 가능하여, 구강위생에 용이합니다.

소아치과 서비스

치과검진

미국소아치과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 Dentistry)와 미국소아과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에서는 첫 번째 유치가 나는 1세 또는 첫 번째 유치 맹출 후 6개월 후 치과방문을 권장합니다. 미래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습관을 조기에 발견하고, 예방과 치료를 위해 편안한 치과가 될 수 있도록 아이들과의 관계형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치과 클리닝

정기적인 스케일링은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충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치태 뿐 아니라 칫솔질로 제거하기 어려운 치석과 착색된 부분을 깨끗하게 합니다.

예방치료

실란트

치아 홈메우기라고 불리는 실란트는 얇은 코팅제를 어금니에 도포하여 음식물과 세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가정에서 올바른 구강관리와 정기적인 치과 방문과 함께, 치아 홈메우기는 어금니의 치아우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레진

레진은 치아와 비슷한 색이 나는 충치치료 재료로 심미적으로 우수하고 강도가 높으며, 수복시 치아 삭제량이 적은 장점이 있습니다.

크라운

광범위한 충치로 인해 신경치료를 받은 치아는 크라운으로 씌워 아이들의 씹는 힘을 견딜 수 있도록 남아 있는 치아를 보호해주어야합니다.

신경치료

치아 내부인 치아 펄프라고 불리는 부분이 손상되면, 치아 내부에서 서서히 부식될 수 있습니다. 펄포토미는 펄프를 제거하고 치아 뿌리를 청소한 다음, 치아가 자연적으로 빠질 때까지 치아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질로 치아 빈공간을 채우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유치발치

유치가 조기에 탈락할 시 영구치 배열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건강 상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시기에 유치가 빠지지 않는 경우 영구치 맹출에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치와 영구치가 적절한 시기에 교체되는지 확인하고 치과 정기검진을 통해 문제 유무를 빠르게 파악해야 합니다.

웃음가스

아산화질소는 질소와 산소로 이루어진 기체입니다. 웃음가스라고 불리며, 부드러운 마스크를 통해 코로 흡입합니다. 아이들이 협조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긴장감과 불안감을 줄여주며, 폐에서 순환을 거쳐 전부 몸 밖으로 배출되기때문에 안전한 치료 방법입니다.

문의하기